뒤로가기 이미지버튼 치료후기
꾸준히 성장치료 받은 덕에 중학생인 지금도 키 걱정없어요


현재 중학생인 경원이는 초등학교 입학 전, 꽤 키가 큰 편이었어요. 또래들하고 있으면 유난히 작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으니까요.

그렇게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4학년이 될 무렵이었어요.
아이가 유난히 코막힘, 재채기 등의 증상이 심해지더라고요.

갑자기 코피를 흘리기도 하고요. 새학기 무렵만 되면 특히 심해졌어요. 키는 걱정 없던 아이였는데 키도 더 자라지 않더라고요.
 


 

아이가 학업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았죠. 그냥 내버려 두면 안 되겠다 싶어서 목동 함소아 한의원을 찾았어요.


일단 아이 비염 증상 및 코피가 생기는 원인을 알고 체질 개선 한약을 복용했어요. 앞선 증상들이 나으면서 눈에 띄게 아이 얼굴빛이나 체력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리고 여자아이인지라 초경을 시작하기 전에 키를 키워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초등학교 5학년에 올라가기 전부터 꾸준히 성장한약을 복용했어요.

 



한약으로 아이 몸속 챙기는 것과 함께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는 침 치료, 뜸 치료, 그로스 캡슐, 그로스 트랙 등의 성장 치료도 병행했죠.

얼마 안 있으니 확연하게 성장하는 모습이 눈에 보이더라고요. 아이가 초등학교 입학하기 전부터 왔더라면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아이가 중1이 될 무렵, 초경을 시작했는데 초경이 시작되기 전에 꾸준히 성장 한약을 복용하고 성장치료를 받게 해서 충분히 클 기회를 준 것이 참 마음에 놓이더라고요.
 
함소아한의원에서 성장치료를 진행하면서 아이가 키만큼은 충분히 크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 덕분에 성장치료를 진행하면서 저와 아이 모두 적극적이었던 것 같아요.

예비 초등학생 혹은 초등학생 아이를 키우는 분이라면 저처럼 아이 공부 이외에 성장 부분에서도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