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이미지버튼 치료후기
잦은 감기 & 비염, 함소아의 특별 관리로 안심했어요!
 
인천송도 함소아, 서영이
 

서영이는 아기 때부터 환절기마다 코감기와 비염이 심했어요. 제가 워킹맘이라 아이 건강 관리를 꼼꼼하게 해주는 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어린이집에 다니면서부터 서영이가 친구들에게 감기를 계속 옮아왔어요.

기침, 가래, 비염은 더욱 심해졌고 밥도 제대로 넘기지 못하는 아이의 모습에 너무 미안했어요.
 


 

소아과도 가보았지만, 2~3일 치 약이 전부였고 특별한 사후 관리가 없다 보니 약을 먹은 당장은 괜찮다가도 어린이집만 가면 다시 감기가 심해졌어요.
 
이 때문에 퇴근 후 병원에 가는 것이 하루 일과가 되었고 저와 아이 모두 체력적으로 한계가 왔지요.
 


 

저의 고민을 알고 있는 직장 동료들의 추천으로 송도 함소아한의원에 가게 되었어요. 진료를 받게 되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관심, 친절함, 편리함’ 이었어요.
 
직장에 다니다 보니 검진일 조차 잊어버리기 쉬운데 함소아에서는 아이가 요즘 밥은 잘 먹고 다니는지, 컨디션은 괜찮은지 주기적으로 점검해주셔서 특별 관리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또 함소아의 한약과 제품은 아이의 입맛, 영양이 모두 고려되어서 인지 먹이기도 한결 수월하였고 항생제도 없으니 안심이 돼요.
 
지금은 아이의 상태가 무척이나 좋아져서 감기에 한 번 걸리더라도 빨리 나아 어린이집을 보낼 때도 걱정이 없어요.
 


 

아이에게 감기가 옮아 부비동염이 심해진 저도 증상이 많이 완화되었고요.
 
한방 치료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믿고 꾸준히 치료하면 우리 서영이처럼 반드시 보상이 있을 거예요!